다날 홈페이지에서 조회한 내역이다. 실제 이메일로 송부된 결제내역서는 이와 다른 형태이나 내용은 같다.





{이유는 사이트도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개로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둔 경우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

결제대행사마다 고유한 정책을 보유중이고 코드번호 , 시스템으로 결제를 막아놉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업체에서 원하는 사이트 , 상품에서 결제를 진행한 뒤 손님분들께 입금을 해드립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큰돈은 아니지만 이런 식으로 속았다는 사실에 화가 난 이씨는 바로 자신이 가입된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앞뒤를 설명하고 결제 취소를 요구했다.

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소액결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

-휴대폰 이용 요금이 미납되어 사용이 정지된 경우입니다. 미납된 이용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에도 결제가 불가할 경우,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소액결제 수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그렇게 안내받은 내용을 보니 "에곤"이라는 곳에서 결제가 된 것이 최종 확인 되었다.

새로 생긴 소액결제 현금 사이트인가요? 홈페이지도 깔끔하고 내용도 알찬게 도움되는 정보들이 맘에 드네요. 수고하세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